오타반점_제오피부과
오타모반이란?

1. 후천성 오타모반
기미와 유사한 모양으로 감별이 필요한 색소 질환입니다. 주로 광대주위나 눈 아래에 짙은 갈색이나 회갈색의 동글동글한 반점이 양측에 대칭적으로 발생하는 깊은 점의 일종입니다. 사춘기 이후 10대 후반에서 30대 전후의 동양인 여성에서 잘 발생합니다.

 

 

2. 선천성 오타모반

흔히 출생시 한쪽 안구 주위 피부에 푸른 빛깔의 넓은 점 형태로 생기며 일부는 사춘기 무렵에 나타나기도 합니다. 대부분 한쪽 눈가에 발생하며 유전적인 경향이 일부 알려져 있습니다. 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 일평생 지속될 수 있어 치료를 받아들일 수 있는 시기라면 나이에 상관없이 조기 치료가 추천됩니다.

오타모반의 치료법
오타반점_제오피부과

 

1

큐 스위치 방식의 레이저

전통적인 치료법으로, 짧은 레이저 조사 시간 동안 강력한 에너지를 사용하는 큐 스위치 방식의 레이저가 효과적이며 피부 타입이나 현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식 치료를 받으시게 됩니다. 피부 색소 외 주위 조직은 손상이 거의 없이 오타모반 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함으로 흉터가 거의 남지 않아 미용 효과가 뛰어납니다.

2

인텐시브 레이저 토닝

전통적인 치료법과는 달리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다른 레이저 메커니즘을 이용한 치료법입니다. 기미 등에 치료하는 방법을 업그레이드하여 전통적인 큐-스위치 방식의 레이저 치의 단점을 보완하고 레이저 토닝의 장점을 혼합한 치료법입니다. 일상 생활에 거의 지장없이 서서히 멜라닌 세포와 색소를 파괴하는 안전한 치료법으로 치료 후 만족도가 높은 치료법입니다. 또한, 다른 색소성 질환과 기미가 혼재되어 있거나 다른 치료법에 잘 반응하지 않는 기미의 경우 인텐시브 레이저 토닝 치료법으로 단기간 내 색소 치료 후 듀얼 레이저 토닝으로 관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3

미백 관리

단독 관리보다는 레이저 치료와 병행해서 관리하면 치료 후 회복과 미백 재생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주의 사항

·  큐 스위치 레이저 치료의 경우 2달 전후의 간격으로 10회 이상 치료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.
·  인텐시브 레이저 토닝 치료의 경우 1-2주 간격 20-30회 이상 치료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.
·  치료 후 드물게 점상 출혈(미세한 자반증) 등이 생길 수 있으며 인텐시브 레이저 토닝의 경우 치료 당일 세안 및 화장이 가능합니다. 큐 스위치 레이저 치료의 경우 2-3일 정도 경과후 세안이 가능합니다. 치료 후 병원에서 처방하는 피부재생 연고와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발라주어야 합니다.

  • 온라인 상담

    피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제오피부과 입니다. 고민하지 마시고 피부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바로가기

  • 찾아오시는길

   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 앞
    민병철어학원 건물 7층

    02-883-8700

    바로가기

  • 진료시간안내

    • 월- 금
      am 10:00 - pm 08:00
    • 토요일
      am 09:30 - pm 04:00
    • 점심시간
      pm 01:00 - pm 02:00

    일요일, 공휴일 휴진